성명서/보도자료

사)경남환경연합, 한국청소년환경단 마산대대와 '희망 2012 사랑의 쌀 전달식' 가져!

2,040 2014.07.14 00:00

짧은주소

본문

(사)경남환경연합, 한국청소년환경단 마산대대와 '희망 2012 사랑의 쌀 전달식' 가져!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사)경남환경연합(이사장 남성용)과 한국청소년환경단(경남본부장 백운옥)은 금월 18일 '희망 2012 마산대대와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사)경남환경연합(이사장 남성용)과 한국청소년환경단 회원들은 마산대대(대대장 중령 홍용환)에서 회원들의 따뜻한 정성을 모아 마련한 쌀과 라면 그리고 생필품류 등을 마산대대에서 근무하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상근병들에게 전달하고, 향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남성용 이사장은 7년째 마산대대와 인연을 맺고 이러한 선행을 몇년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남성용 이사장은 "상근병들이 요즘처럼 추운 겨울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라며, "각지에서도 관심을 가져 주기 바란다."고 당부하면서 "이제는 형식에 그치는 게 아니라 수시로 좀 더 많은 상근병에게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하고 구체적인 실천에 옮기자"고 말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선행에 대하여 마산대대(대대장 홍용환 중령)는 감사장을 전달하면서 어려운 상근병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를 해주고 있는 (사)경남환경연합 남성용 이사장에게 어려운 장병들에게 복지증진을 위한 부대위문활동에 깊은 감사와 투철한 애국심과 봉사정신을 가리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기사입력시간 : 2012년 01월18일 [16:2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